미국2020. 3. 28. 15:02

 

2020.01.21

미국인턴쉽출국 D-9

송별회를 위해 강남역 1번출구에 위치한

파티룸잡아 조촐한 송별파티를 하였어요

 

 

 

강남역 1번출구 부근의 디오빌플러스 상가

 

 

 

복도 모습 방 간격이 좁아 떠들어도 되나 싶지만

예약할때 '고성방가 가능'이라는 문구를 봤기에 어느정도 소리내며 노는건 허용이되는거 같아요ㅋㅋ

 

*주의사항

 

1.러그 위에서는 음식이나 음료 절대 x

(흘릴경우 세탁비 청구)

 

2.기물파손 절대 금지!!

(풍선은 벽말고 옷장에 부착해야됨)

 

3.절대금연!!

(어길시 벌금)

 

4. 먹다 남은 음식물은 음식물 쓰레기봉지에~!

(방에 봉지 있음)

 

5. 설거지는 직접 ~~!

 

6. 음식물쓰레기 &재활용은 꼭 분리수거

일반 쓰레기는 방 한쪽에 모으기

 

이정도 유의사항과 기본 매너만 지켜주시면 따로 비용청구되는 일은 없는거 같아요ㅎㅎ

 

 

 

 

 

 

내부 모습! 차가 너무 막히는 바람에 늦게 도착해 이미 조금 어질러져있는 상태네요..ㅎㅎ

크기는 보통 원룸방이고 침대 두개와 소파가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빔프로젝트가 있어 노트북과 연결해 영화를 보려했지만 화질이 너무 좋지않아 포기했어요..

 

 

 

화장실 내부 모습

원룸에 붙어있는 화장실인 만큼 넓지는 않았지만

치약을 제외하고는 샴푸,린스,바디워시.폼 클렌징,수건 등 세면용품이 많이 갖춰져있어서 좋았어요

 

 

 

 

파티룸답게 이런 포토존같은 장식도 있었어요ㅋㅋ

 

 

 

 

 

포토존 배경 사진 한컷!

 

 

 

케이크 점화식도하고

 

 

 

 

 

송별 노래도 부른 후

 

 

 

 

방에서 뒹굴뒹굴 쉬다가

 

 

 

 

근처 치킨집에서 사진찍고

 

 

 

 

 

마지막 포장해온 야식을 먹으며

새벽까지 얘기나누다가 집에 돌아왔어요ㅎㅎ

 

.

.

.

.

.

.

.

.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칠게요

 

Posted by 제이든 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