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20. 3. 29. 15:27


오늘은 그동안 시험공부, 취업준비로
서로 바쁜시간을 보내느라 연락이 뜸했던
고등학교 동창을 오랜만에 만나는 날!
양재에서 미금까지 와준 친구를 위해 미금역에서 픽업해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얘기를 나누기로 했어요!

 

 

 

보정동 카페거리는 명소로 알려진 만큼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보시다시피 길이 매우 좁기 때문에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요!ㅠㅜ;;
때문에 보정동 카페거리 소개에 앞서 여유있게 주차 하실수 있는 '보정동 카페거리 무료 주차장'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할게요

보정동 카페거리 '오카방고'카페

 

 

차를 가지고 보정동 카페거리를 찾을 때
네비게이션에 '오카방고'를 검색해 찾아가시면

 

바로 맞은편에 '보정제2공영주차장'으로 통하는 입구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길을 따라 내려가시면

 

차단기가 보이실겁니다!

 

옆에있는 기계에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시면 차단기가 개방되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주차비x)

 

 

차단기는 최근에 생긴것으로 안내판을 읽어보니 우천시 주차된 차량들이 침수될 우려가 있어 긴급문자발송용이라고 해요
(탄천은 물이 불어나는 속도가 무지 빠르기때문에ㄷㄷ)

 

 

 


주차 완료!
(평일엔 자리가 많아요 ㅎㅎ)
의외로 보정제2공영주차장의 존재를 모르고 카페거리 근처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카페거리내의 카페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거같은거 같더라구요
비용적으로나 주차용이성으로나
보정제2공영주차장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드디어 카페거리 입성!

 

물론 카페를 가는것이 오늘의 목표이지만
둘다 식전이었기에 ..식당을 먼저 찾으로 갔어요!

 

 

그때 마침 눈에 띈 미카도 스시집!
어쩐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스시는 어지간해선 실패가 없는 메뉴이기에 주저없이 입장 하기로했어요

 

 

 

사실 메뉴판이 있어 찍기는 했지만
그냥 돌아가는 음식들 중에 끌리는 대로 집어 먹었어요ㅎ
(봐도 잘모르기에..)

 

 

페북,인스타,카카오스토리중 한곳에
아래 제시된 단어로 해시태그를 두개이상 달고 게시하면 음료를 무료 받을 수있어 재빨리 게시하고 콜라한캔 받았어요..ㅋㅋ


 

 

사실 스시를 좋아해서 일본에 있을때에도 접시당 100엔 짜리 체인 스시집을 자주갔었는데 접시당1700원임에도 불구하고 밥이 좀 적은 느낌이었지만 색다른 메뉴도 많았고 맛있었어요ㅎ


식사 후 본격적인 카페찾기!

 

 

그렇게 발견한 서점 컨셉의 '에코의 서재'로 들어가기로 결정

 

 

이유는 디저트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팥빙수를 먹고 싶었지만 주문이 안된다고해서 아쉽..ㅠㅠ

 

 

아인슈페너 , 딸기라떼, 티라미슈 조합으로 결정

 

 

그렇게 카페에서 사진을 찍고

 

 

찍히며 놀았어요ㅎㅎ


친구는 현재 간호사로 오래동안 일한 병원을
그만두고 보건교사 임용고시 면접 결과만을 기다리고있는 상태라 홀가분하면서도 불안한 마음이었기에 오늘 시간을 통해 조금이나마 힐링이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래요

 

그럼 오늘 보정동 카페거리 무료 주차장/맛집/추천카페에 대한 글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제이든 킴